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녁반찬은 어떤 걸로 드시나요?

대부분의 혼자사는 20대 후반의 총각들이 집에서 혼자 밥을해서 먹는게 쉽진 않을거에요.

햄버거 자장면 치킨 백반집 피자(그중 도미노피자가 대세)

이렇게 각종 간편하게 배달시킬수 있는 종류의 음식들이 많지만

문제는 건강에도 좋지 않고 비용도 많이 들고

그중 으뜸은 아랫뱃살이 나온다는거에요~

먹기 전에는 기대대되고 좋지만 막상 먹고 나면 그다지 좋진 않더라구요(매일 먹으면 그래요 ㅎㅎ)


그래서 집에서 밥을 해먹어 보기로 했어요~(큰 결심이였죠 ㅋㅋ)

 

 

 

 

먼저 쌀을 씻어서 1시간정도 불린 후에  밥을 합니다 ^^*
그리고 밥통에서 김이 모락모락 다 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밥통을 열어야 밥이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학창시절 도시락 반찬의 주연배우였던 비엔나를 가득^^ 넣고 식용유에 튀겨줍니다.
칼집을 내는게 더 맛있다고들 하지만 전 그냥 튀기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반찬은 제가 한게 절대 아니고 ~ 이마트에서 반찬 4개에 만원에 팔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걸로 골라서 샀죠 ㅋㅋ
멸치볶음 취나물 오징어채볶음 오징어젓갈~ 이렇게 4개에 만원이랍니다
아!! 김이 빠졌네요 ㅋㅋ


이렇게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비용도 절약하고 일석이조..

배달시켜 먹는건 정말 무언가 먹고 싶을때 시켜서 먹을 예정입니다.



진작에 이렇게 먹을걸 그랬나봐요 ^ ^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튼튼한건데 이제 피자치킨햄버거는
먹고 싶을때 먹으면 더 맛있겠죠?